Q&A

자주묻는 질문

  • 현금영수증 발급 관련

    • 현금영수증은 이용하신 해당 월말에 예약자의 휴대폰번호로 전산으로 일괄 발급처리 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      (예: 숙박일 2018.09.10~2018.09.11 경우 9월말에 일괄발급 처리됨) 

  • 객실내 구비물품들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?

    • ※객실 편의시설※


      - IPTV, 커피포트, 인덕션, 전자레인지, 천정형 시스템에어컨

      - 비데, 타월, 샴푸, 린스, 바디워시, 헤어드라이어

      - 냉장고, 무료생수

       

      제주29풀빌라는 환경운동에 대한 동참과 아름다운 제주 살리기운동 에코운동에 동참중입니다.

      1회용품의 무상제공이 불가하며, 구매희망시 관리동(안내데스크)복도 자판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 

       감사합니다.

  • 부대시설은 어떤것들이 있나요?

    • 야외수영장 ㅣ 카페 ㅣ 세미나실 ㅣ 미니골프연습장 ㅣ 조식 식당 ㅣ 등이 마련되어져 있습니다.

       

      감사합니다. 

  • BBQ 그릴 신청 안내

    • BBQ 그릴 신청 희망시 데스크로 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 

      그릴 기본 물품 : 가위,집게,장갑,그릴,호일

       

      별도 신청대여 물품(무상) :  전골냄비세트(냄비, 집게, 칼, 미니도마, 가위, 국자, 퐁퐁,수세미 등) 

       

      ※ 유아,소아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상기 품목은 배치되어있지 않고 데스크로 요청시 제공해드립니다.

       

      감사합니다.

       

       

       

  • 객실 내부에서 취사 가능한가요?

    • 객실내부의 청결과 다음 이용자분들을 위하여, 냄새나 연기가 발생되는 취사행위는 금하고 있습니다.

      단, 전자레인지나 커피포트를 이용한 데우기 등의 간단한 조리는 가능합니다.
      바베큐 및 휴대용 화기사용은 각 객실 외부에 마련된 테라스에서 이용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       

      감사합니다.

       

  • 식당에서 식사가능한가요?

    • 1889796782_zcBinvDa_e422693478b9c8c39ea23060367444bc9c45eb4f.jpg

       

       

      안녕하세요. 레저가온 제주29 풀빌라입니다.

      제주 29풀빌라는 텃밭에서 유기농, 무농약으로 직접 키운 재료들로
      매년 성수기 또는 극성수기 시즌에 한하여 조식서비스를 판매하고 있습니다.
      (단, 조식서비스 운영 일자는 당사 사정에 따라…
  • 주변에 관광지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

    • 안내데스크로 요청시 안내책자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  (단, 책자 소진시 제공불가)

       

  • 추가인원에 대한 침구류 제공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• 안내데스크에서 신청 바랍니다.

       

      침구세트(이불1,베게1) 대여료 10,000원

       

      감사합니다.  

       

  • 홈페이지 로그인 ID/PW를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• 홈페이지 메인화면 우측상단에 [로그인]을 클릭 => 로그인 입력 화면의 하단에 [아이디 찾기] 또는 [비밀번호 찾기] 클릭하시어 조회 가능합니다.
     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휴대전화번호 찾기 / 아이핀으로 찾기가 가능합니다.​

      감사합니다.​

       

  • 인터넷 ID/PW변경 가능한가요?

    • 우선 회원님으로 아이디, 패스워드를 입력 후 로그인하시고, 상단 정보​수정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.
      화면에 나타나는 [패스워드]를 입력하신 후 기존 저장된 개인정보에서 변경할 내용을 넣으시고 정보수정을 클릭하시면, 비밀번호가 변경됩니다.​

       

      감사합니다.​

       

  • 미성년자는 숙박이 안되나요?

    • 미성년자만의 숙박은 불가능하며, 보호자를 동반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
      보다 자세한 문의는 예약실 1522-4114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감사합니다.​

       

  • 홈페이지에서 구매/예약을 했는데 SMS가 휴대폰으로 수신이 안됩니다

    • 간혹, 통신사 사정 및 음영지역 여부에 따라 SMS발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.

      5분정도 기다리셔도 수신이 안되는 경우 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      고객센터 (1522-4114)

      감사합니다.

       

  • 10인 이상 단체 예약은 별도 할인 제도가 있습니까?

    • 고객센터(1522-4114)으로 예약문의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       

      감사합니다.